KT 엠모바일은 홈플러스와 '유심 상품 공급' 제휴를 체결하고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무약정 LTE 유심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후불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은 홈플러스 124개점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259개점 등 총 383개점이다.
KT 엠모바일은 LTE 후불 유심에 3000원대 저가형 요금부터 3만원 대 고용량 데이터 요금까지 100여종의 LTE 요금제를 선택·가입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소비자는 홈플러스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한 뒤 온라인 직영몰 '셀프 개통' 코너 및 개통 센터 유선 상담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비대면 개통에 생소한 고객을 위해 제품 포장 내 셀프 개통 절차와 설명이 담긴 웹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QR 코드를 삽입했다.
KT 엠모바일은 홈플러스 입점을 기념해 유심 상품을 기존 가격 대비 50% 할인한 4400원에 제공하는 '반값 유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8월 한 달 동안 매장에서 KT 엠모바일 유심을 구입해 가입을 진행한 고객 10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홈플러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양사는 향후 대형마트 고객이 선호할 만한 생활 밀착형 프로모션을 구상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전승배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편의점, 다이소,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늘려가는 동시에 각 유통망의 고객 특성을 고려한 유심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생생
헤드라인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와 만나보세요.
August 14, 2020 at 08:15AM
https://ift.tt/3fULp3O
KT 엠모바일, 전국 홈플러스 매장서 무약정 LTE 유심 판매 - 뉴데일리경제
https://ift.tt/2Yqj8v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