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November 19, 2020

승리, 성매매 알선 혐의 부인…증인 "승리 아닌 유인석이 지시" - 머니투데이

seserpeer.blogspot.com
가수 승리가 9일 오후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하고 있다.승리는 현재 매매처벌법 위반·상습도박·외국환거래법위반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상태로 이후 관련 재판은 군사재판으로 이관된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승리가 9일 오후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하고 있다.승리는 현재 매매처벌법 위반·상습도박·외국환거래법위반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상태로 이후 관련 재판은 군사재판으로 이관된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성매매 알선 등 8개 혐의를 받는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이승현·30) 재판에서 클럽 아레나 전 MD가 증인으로 출석해 성매매 알선은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 지시로 이뤄졌다고 말했다.

육군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은 지난 19일 승리의 버닝썬 관련 혐의 3차 공판기일을 열었다. 승리는 군복을 입고 마스크를 쓴 채 변호인 2명과 함께 재판에 참석했다.

이날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 클럽 아레나 전 MD이자 승리의 오랜 친구라는 김모씨는 승리의 성매매 알선 및 성매매 혐의 등에 대한 검찰의 질문에 "승리가 아닌 유인석의 지시에 따라 여성들을 소개하고 차량으로 이동하는 일을 도왔다"고 답했다.

김씨는 2015년 승리의 일본 친구와 만난 시점에 연락을 받고 피고인 집으로 간 것과 관련해 "자세한 상황은 기억 나지 않지만 유인석이 문을 연 상태로 여성과 성관계를 하고 있던 걸 봤다"고 말했다. 반면 그는 승리가 여성과 성관계나 불법 촬영 등을 한 것은 본 적 없다고 주장했다.

승리의 성매매 알선 정황에 대해 추궁하던 검찰이 김씨와 승리, 정준영, 유인석 등이 있던 단체 대화방에서 승리가 여성들과의 만남을 언급하며 '잘 주는 애들로'라고 메시지를 보낸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김씨는 "장난으로 이해했다"고 답했다.

승리에게 적용된 혐의는 모두 8가지다. △특정 경제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 상 횡령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성매매 알선 등)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성매매) 등이다.

승리는 앞선 2차례 공판에서 자신의 혐의를 대부분을 부인하거나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일관해왔다. 성매매 알선 혐의와 관련해선 "성매매 알선을 할 동기 자체가 없다"며 "유인석의 성매매 알선에 가담하지 않았다"고 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승리, 성매매 알선 혐의 부인…증인 "승리 아닌 유인석이 지시" - 머니투데이 )
https://ift.tt/2UJNd7K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