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은 ‘모두다 맘껏 6G+’와 ‘통화 맘껏 6.5G’ 요금제 2종을 신규 출시해 무제한 요금제 라인업을 강화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내놓은 ‘모두다 맘껏 6G+’는 음성·문자 무제한, LTE 데이터 6GB(소진 후 1Mbps 속도 제어)을 월 2만9700원에 제공한다. 1Mbps는 ▲SNS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일반 화질 동영상을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속도다. KT엠모바일은 이번 상품 출시로 1만원 대부터 3만원대까지 총 4종의 음성‧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구축했다.
음성 무제한 요금제 ‘통화 맘껏’ 구성에도 월 2만900원에 LTE 데이터 6.5GB를 제공하는 ‘통화 맘껏 6.5G’ 상품을 추가했다. 가입자의 과도한 요금 청구 방지를 위해 데이터 잔여량에 따라 안내 문자 서비스도 적용한다. 양 요금제 모두 KT엠모바일 제휴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1만7000원까지 추가 할인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고사양 모바일 게임, 고화질 동영상 콘텐츠 소비 증가에 따라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 대한 고객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월 6GB 이상을 제공하는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며 “모바일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맞는 요금제를 설계해 고객에게 경제성과 실용성 높은 상품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September 25, 2020 at 08:55AM
https://ift.tt/2RUshJR
KT엠모바일, 월 2만원대 무제한 요금제 2종 선봬 - 디지털데일리
https://ift.tt/2Yqj8v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