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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14, 2020

직방 모바일 관리사무소 서비스 제공 - 조선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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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0.09.15 12:01

직방이 전국 아파트 입주자를 대상으로 우리집을 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15일 직방은 아파트 입주자를 위한 ‘우리집’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직방 ‘우리집’ 서비스는 모바일에 들어온 아파트 관리사무소다.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입주자에게 알리는 각종 공지사항을 볼 수 있으며 관리비 내역과 과거 납부 이력도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직방 제공
‘컨시어지’ 서비스로는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도서관 등 단지 내 각종 편의시설 예약이 가능하다. 수리 요청과 같은 민원도 바로 접수된다. 민원은 실시간으로 처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관리사무소가 댓글로 처리 결과를 알려준다. 주민투표를 진행하거나 우리집 차량 관리, 손님 차량 등록이 필요할 때에도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직방 우리집 및 컨시어지 서비스는 별도 애플리케이션(앱)을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이 직방 앱 내에서 사용하면 된다. 회원 가입이 간편하고, 관리사무소가 승인한 입주자만 이용할 수 있어 안전하다.

직방에 신청한 아파트 단지에 한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이 서비스를 원하는 이용자는 직방에 주소를 입력한 후 해당 단지 관리사무소를 통해 입주자 승인을 받아 사용하면 된다.

별도의 앱 개발 비용과 유지 보수 비용이 들지 않으며, 관리비 조회 실거래가 정보 등 기본 기능을 무료로 제공한다.

직방은 한남더힐에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7600여개 단지가 우리집 서비스 신청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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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ember 15, 2020 at 10:01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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