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July 9, 2020

'라인게임즈 자회사' 피그,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토로와 친구들: 온천마을' 글로벌 버전 출시 - 오늘경제

seserpeer.blogspot.com
플레이스테이션 인기작 ‘어디서나 함께’ 시리즈 20주년 기념작
인기 캐릭터 ‘토로’ 주인공…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오늘경제 = 한송희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의 100% 자회사인 피그(PiG, 대표 정후석)는 10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포워드웍스가 일본에서 서비스 전개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토로와 친구들: 온천마을(이하 토로와 친구들)’을 안드로이드OS 및 iOS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 버전(일본, 중국 제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토로와 친구들’은 국내외 게임 마니아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타이틀 ‘어디서나 함께’ 시리즈의 20주년 기념작으로, 사람이 되고 싶은 꿈을 가진 고양이 ‘토로’가 주인공인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라임게임즈에 따르면 이 게임은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3매치 퍼즐 플레이를 비롯해 게임의 배경인 온천 마을과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 플레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원작인 ‘어디서든 함께’ 시리즈와 같이 자신만의 캐릭터에 단어 학습 및 대화가 가능하다.

피그는 ‘토로와 친구들’ 론칭을 기념해 게임 플레이 시 적용할 수 있는 부스터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선물하며, 게임 플레이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그’는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비롯해 모바일게임 컨설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일본에서 모바일 RPG ‘라스트 오리진’의 서비스 및 모바일 MMORPG ‘로한M’ 서비스에 앞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한편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라인(LINE, 대표이사 이데자와 다케시, 신중호)의 관계사로, 2018년 8월 넥스트플로어와 합병을 통해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등 각 분야에서 다양성과 전문성에 기반한 사업 역량를 구축하고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및 ‘엘브리사’ 등 자체 개발하며 쌓은 개발 노하우를 비롯해 ‘데스티니 차일드’ 등을 서비스하며 퍼블리셔로서의 역량을 검증 받았다. 또한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및 서바이벌 MOBA '로얄 크라운' 등을 통해 글로벌 전반을 아우르는 게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오늘경제


관련기사

Let's block ads! (Why?)




July 10, 2020 at 08:43AM
https://ift.tt/3gDcSb0

'라인게임즈 자회사' 피그,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토로와 친구들: 온천마을' 글로벌 버전 출시 - 오늘경제

https://ift.tt/2Yqj8v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