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43% 파격 할인…홈앤쇼핑도 최대 50% 할인 쿠폰 발급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8월 들어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쇼핑 찬스가 쏟아진다. 최대 50%에 달하는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기획전이 모바일 커머스 시장에서 잇따라 진행되는 것이다.
위메프는 1일부터 3일까지 '위메프데이'를 열고 최대 43%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슈퍼위메프데이' 코너부터 '타임딜', '콘셉트관', '브랜드관'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데이 할인 쿠폰은 총 2종으로 장바구니 최대 18% 쿠폰과 브랜드관 최대 25% 쿠폰을 지급한다. 중복 적용 시 최대 4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일 1000원 추가 할인쿠폰도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제공한다.
행사 기간 24개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LG전자, 애플, 베베숲, 유한킴벌리는 베스트브랜드로 참여한다. 특히 애플관에서는 아이폰 11 PRO 64GB, 아이패드 에어 WI-FI 64GB 등 주요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앤쇼핑도 '심야 쇼핑족'이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3일부터 9일까지 신데렐라 쿠폰 프로모션을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매일 밤 11시부터 1시간 동안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받을 수 있고 다운받은 쿠폰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결제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본인인증 및 마케팅 수신동의들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데렐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 어느 때보다 힘든 여름에 시원한 할인과 쇼핑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ugust 01, 2020 at 05:33AM
https://ift.tt/2Dthu59
모바일커머스에서 8월 무더위 이기는 '쇼핑찬스' 쏟아진다 - 아시아경제
https://ift.tt/2Yqj8vj
No comments:
Post a Comment